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[리모델링] 사회적경제지원센터

[Remodeling interior]

Social Economy Support Center

사회적경제지원센터

Architects : Poonyang SD Architects

Location : Geumgok-dong, Namyangju-si, South Korea

Use : 공공업무시설, Public work facility

Remodeling Area : 360 ㎡

Floor : 6F

Year : 2023

Step : Completed



새로운 청사내에 위치하게 된 사회적 경제 지원센터의 리모델링 인테리어 공사가 마무리 되었네요

공간을 보며 계획을 세우며 내부 투시도로 사용될 공간의 이미지를 떠올려서 작업을 했는데요~~

공사가 마무리 된 모습을 보니 생각했던것과 거의 비슷하네요. 친근감 있는 분위기에서 지원센터로서의 기능으로 잘 사용되고 사용자들도 편히 업무를 보고 교류할 수 있는 장소가 되었음 하네요



이전공간과 투시도 그리고 공사가 마무리된 모습을 비교해 보았어요

주요마감재는 지정무늬목, 템바보드, 지정페인트, 갈바시트에 도장이예요

전체적인 분위기는 검정색 + 우드 톤으로 정리했고요~~

조명은 기존 LED조명에 라인조명을 추가적으로 계획했는데 분위기가 카페 같네요



◆ 모두의 거실








◆ 다목적 공






◆ 교육장





◆ 사무공간





모두의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이예요. 카페같은 분위기로 편안한 교류가 가능할 것 같네요 ^^